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광교 카페거리를 갔다온 후기를 올려요!



요즘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습해서 힘들고 지치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 또한 날씨에 적응하느라 커피를 달고 살고있어요~

그래서 맛있는 커피를 찾아서!! 광교 카페거리로!!

일단 주차는 공용주차장은 유료인데요.. 카페거리 입구에 시온소교회에 주차장을 개방하여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카페보다 음식점이 정말 많았어요.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고 카페거리를 갔었지만, 카페거리에서 식사도하고 구경도하고 커피까지 한 번에 다 할 수 있더라구요!

 

반응형


“모든 날의 커피는 신선해야 합니다”

저는 주변을 구경하다가 밖에서 너무 예뻐보이는 카페로 들어갔는데  ‘라파즈’라는 곳이었어요!
커피 종류는 정말 많은데 저는 브라질 … 그거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다양한 원두들을 맛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좋았어요~ 물론 제가 선택한 커피도 정말 맛있고 좋았습니다~

실내는 지하? 1층? 아래쪽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소개팅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입니다~!! ^^


낮에 가도 분위기 좋고 재즈가 나오고 있어서 힐링하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특히 창 밖을 멍때리고 바라보고 있던 순간들이 마치 영화같은 느낌이었네요!!
밤에 보면 조명들과 함께 더 예쁠것같은데.. 아쉽게도 밤에는 못보고 돌아왔어요. ㅜㅜ

다음에는 저녁늦게나 밤에 가서 맛도 좋고 향도 정말 좋은 커피에 취해있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