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46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시험보다도 오랜만에 중학교에 들어간다니 

 

설레는 마음으로 등교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는 것부터 쉽지 않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들어가기 전에 온도 체크를 통과해야 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상이 없었기 때문에 잘 들어가서 시험 봤습니다!

 

고급 시험을 봤기 때문에 

 

80분간 앉아있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더군요.

 

그런데 마스크를 쓰고 시험을 보니 어지러웠어요.

 

그리고 난이도는 보통 정도였다고 생각해요

 

저는 전혀 알 수 없는 3점짜리 문제가 2개 정도? 있었던 것 같고

 

1~2점 문제는 평이했던 것 같습니다!

 

저 빼고 다른 분들은 잘 보셨겠죠?

 

많이 어렵지 않게 느꼈지만 저는 망한 것 같아요.

 

아무튼 코로나19 때문에 분위기가 

 

평소 다른 시험들에 비해 달랐지만

 

시험 보신 모든 분들이 좋은 결과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