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쁜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글을 써요. 앞으로 꾸준히 글을 쓸 예정이니 자주 뵐게요~! 얼마 전 수원 성대에 새롭게 생긴 스터디카페/스터디인투에 갔다 왔는데요. 공부하기에 집중도 잘되고 너무 좋아서 후기를 써봅니다~! 성대 주변에 거주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사진을 잘 못 찍는 건.. 이해하고 봐주세요! 

#스터디인투 #성대스터디카페 #수원성대스터디카페 #스터디카페 #율전동 #성대 #성대역 #수원성대 #성균관대학교

 

수원 성대 스터디카페/스터디인투 리얼 후기

자격증 준비와 토익 준비로 갑갑한 독서실보다 요즘은 스터디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무엇보다도 여러 명이 사용하는 곳이며, 오랜 시간 앉아있어야 돼서 깨끗한 곳을 원하고 있는데요. 마침 새로 생겨서 너무 좋네요!

 

스터디인투/스터디카페 위치

스터디인투 전경과 입구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터디카페 입구는 마치 공상과학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저만의 느낌..ㅋㅋㅋ)  위치는 성대역 베라에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 성균관대학교에 다니시거나 성대역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율전초 #율전중 #영생고 #성대 학생이라면 스터디인투 스터디카페를 추천드려요!

스터디인투/스터디카페 실내

입구에 들어가면 로비가 나오는데요. 다른 스터디카페와 달리 복도가 넓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다른 곳에서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공부하는 곳이어서 숨죽이면서 들어갔던 기억들이 많은데, 이곳에서는 그런 부담감이 적었어요. 그리고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사물함마저도 깨끗하고 얼른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 

또한 바로 옆에 스터디카페 도면이 있어서 스터디카페 내부를 한번에 파악이 가능했어요. 좌석은 총 80석에 세미나실까지 총 81석입니다. 공부하는 곳과 노트북 전용으로 할 수 있는 곳이 분리되어 있어서 노트북 키보드 소리가 나더나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복도에서 사장님의 세심함을 또 볼 수 있었는데요. 독서대, 담요, 여러 필기구가 구비되어있었습니다. 깜박하고 필기구를 안들어와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스터디인투/스터디카페 라운지와 화장실

많은 스터디카페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라운지와 화장실입니다. 스터디카페에서 오래 공부하다보니 깨끗한 곳을 이용하고싶은 부분중 라운지와 화장실이 깨끗하기를 바라는데, 이곳이 바로 제 욕구를 만족시켜주더라구요! 화장실이 외부에 공동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이 아니라 스터디카페 안에 있는 화장실이라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물론 엄청 깨끗하고요. 

출처:https://blog.naver.com/studyinto/222036249496
출처:https://blog.naver.com/studyinto/222036249496

스터디인투/스터디카페 IntoZone/LaptopZone/SeminarRoom

공부하는 IntoZone에 들어갔을 때 인테리어를 전혀 알지 못하는 저도. 갑갑했던 독서실보다 편안함을 느꼈어요. 그리고 벽에 있는 세계지도는 스터디인투의 시그니처(?)인 것 같습니다! 너무 멋있더라구요. 특히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공기마저도 쾌적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또한 창가와 벽 쪽으로 인기 많은 자리들도 많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

LaptopZone과 SeminarRoom은 좀 더 밝은 느낌이어서 공부에 집중하는 IntoZone과 다르게 조금 더 활발하고 여유 있게 업무를 처리하거나 스터디모임을 할 수 있는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특히 SeminarRoom은 6 좌석이고 앞쪽으로 큰 TV가 있어 회의를 하거나 스터디를 할 때 정말 적합한 곳으로 생각됩니다! 팀 프로젝트나 회의를 할 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특히 학교에서 가까워 시험기간에는 경쟁이 치열할 것 같네요!

 

현재 정기권 4주와 정액권 100시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 공부에 집중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텀블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