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노브랜드 젤리 벨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평소 젤리를 좋아했는데 노브랜드 젤리 벨트를 알게 되었어요.

 

노브랜드 제품은 이마트에서 설립한 자체 브랜드인데요. 약 800여 개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브랜드 가치로 인한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을 대량으로 공급하기 위한 취지를 가지고 있어요.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이마트몰 #새콤 #달콤 #쫀득 #대용량 #젤리 #벨트 #딸기향

 

 

저는 노브랜드의 젤리 벨트중 딸기향을 먹어봤어요. 젤리벨트 제품으로는 딸기향과 사과향이 있다고 합니다. 처음 먹을 때 기대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런 젤리는 놀이공원에 가면 봉지에 무게를 달아 구매해야지 먹었었는데, 그 젤리의 가격은 정말 비싸요.ㅜㅜ 

식감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느껴봤어요. 양이 많다 보니 마음 놓고 시도해봤습니다. 먼저 놀이공원에서 구매해서 먹을 때는 비싸서 아껴먹었던 느낌을 살려 조금씩 먹어봤습니다. 눅눅한 것도 없고 쫄깃? 하고 좋았습니다. 새콤하면서 달콤하면서 놀이공원에서 먹는 젤리와 차이가 거의 없이 맛있어요. 그리고 두 번째로 한 줄을 통째로 먹어봤어요. 그런데 욕심이 과하면 안돼요^^  한 번에 많은 젤리를 먹으니 턱이 아프더군요. 그런데 맛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포크를 이용하면 말아서 편리하게 드실수 있어요. 대용량이라 너무 좋아요.

 

 

젤리는 3줄로 통 안에 가득 차 있었어요. 저건 제가 먹어서 줄어든 거예요.. 아무튼 많은 젤리를 비축해두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많이 먹으면 몸에 부담이 가겠지만 아껴먹지 않는 점이 좋았어요. 사과향도 있다고 했는데 얼른 사과향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성분은 옥수수 전분과 설탕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설탕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적당히 조절하시면서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행사가 있거나 파티를 위해 구매 시 최대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니 조심하세요!

 

구매처는 이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인터넷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단종되어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는 말도 있어서 비축해둬야 하나 생각 중입니다. 구매할 수 있는 동안에 자주 구매해서 먹게 될 것 같네요! 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찾아보시기 바라요~

 

https://coupa.ng/bvfX8k

 

[노브랜드] 젤리벨트 사과향 400g 엄청난 량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vfYCO

 

[노브랜드] 젤리 벨트 딸기향 400g 엄청난 량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