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CU포켓. 들어보셨나요?

 

CU포켓 앱은 CU 편의점에서 1 + 1 제품을 키핑해 둘 수 있는 기능을 넣은 앱이에요.

 

이용해봤는데 음료수 1 + 1으로 사두고 하나는 저장해둘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소개드려요~

 

 

포켓 CU

 

apmembership.bgfretail.com

 

1. ONE바코드
할인/적립, 포인트+쿠폰 사용과
결제까지 한방에 진행할 수 있어요.

2. 그룹포인트
가족, 친구, 동료와 포인트를
담고 꺼내며 자유롭게 나눠 쓰세요.

3. 상품 예약 구매
도시락, 한정상품을 결제하고
점포에서 픽업하세요.

4. 잔돈 적립 서비스
현금 결제 후 남은 잔돈은
포켓 CU에 적립하고 사용하세요.

 

2020/02/07 - [정보/알쓸신잡] - [이벤트] 스타벅스 쿠폰



5. 단골 점포 리워드
자주 가는 단골 점포 등록 후!
미션 달성시 추가 포인트를 드려요.

6. 포인트 기부
포인트를 가장 따뜻하게 사용하는 방법!
기부를 통해 어려운 주변을 밝혀주세요.

7. 무료체험 쿠폰
멤버십 회원에게만 쏟아지는
신상품 할인·체험 쿠폰을 받아 가세요!

8. 택배 예약 서비스
가장 가깝고 편리한 편의점 택배~!!
포켓 CU에서 쉽게 예약하세요.

 

 

정말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는 무료체험 쿠폰입니다.

 

 

당장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정리해볼게요.

 


 

A. 3월 신규가입부터 쿠폰을 발급해주네요!

 

 

B. 페이코인 룰렛

( 페이 코인으로 CU에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C. 키핑 쿠폰 복권

( 꽝이 없습니다! 굳굳 )

 

 

D. 매일 출석 룰렛

( 매일 한 번씩 돌리고 포인트가 쏠쏠해요~ )

 

 

E. 꿀 할인 쿠폰

( 3월에는 사이다네요! 할인 쿠폰 얼른 받으세요 )

 

 

F. 단골 점포 출석체크

( 매일 가는 편의점을 등록하면 포인트가 쏟아집니다 )

 

 

 

G. SKT와 CU 바코드 하나로

( 저는 SKT 이용자라 이용하니까 할인과 적립이 동시에 돼서 정말 편했어요 )

 

 

H. 매주 금요일 신상 데이 50% 할인

( 반값이라 손이 자동으로 간다는 사실! )

 

 

이외에도 현재 이벤트가 정말 많아요! 

 

사용해보시고 댓글로 후기 부탁드려요.

 

 

 

포켓 CU

 

apmembership.bgfretail.com

 

2020/02/07 - [정보/알쓸신잡] - [이벤트] 스타벅스 쿠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