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비센스(MOBSENSE) 광고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애드센스와 애드핏과 같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관리하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오픈 플랫폼형 광고서비스입니다. ▶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또한 현재 다양한 제휴사들의 광고를 게시하고 있어 지속적인 광고 수익 창출이 예상됩니다. 모비센스 자사의 모비온 내에 자체 광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2500여개의 광고주가 70%의 연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많은 배너 형태를 제공하고 있어 블로그 곳곳에 필요한 배너로 광고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저는 많은 종류의 배너 형태가 존재하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럼 광고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회원가입

(회원가입 과정은 어려운 부분이 없어 생략하겠습니다.)

 

모비센스-최적의 타겟팅 광고

MOBSENSE 모비센스란? 내 사이트에 광고를 무료로 게재하고, 광고에서 발생한 수익을 배분받아 광고 매칭 및 수익 공유 서비스입니다. 모비센스 시작하기 484902298 K 어제 광고요청수 250578 K 지면 수 440796 K 캠페인 수 16 K DSP 연동 수

mobsense.mobon.net

 

2. 지면 등록하기

모비센스는 애드센스와 애드핏과 다르게 광고 배너 하나하나마다 승인절차가 필요합니다. 지면을 등록 후 빠르게는 1시간 이내로 승인이 나기도 합니다. ( 그때그때마다 다르나 보통 하루 이내 승인이 납니다.)

 

 

크게 광고 형태는 배너, 브랜드 링크, 아이커버, 네이티브 광고가 있습니다. 배너의 형태에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티브 광고 아래에 광고 형태 상세정보 확인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지면 정보 입력란에 맞춰지면를 등록합니다. 특히 지면 형태에 따라 웹과 앱은 분리되어 있으니 해당 유형에 맞게 선택해 주세요.

 

3. 스크립트 블로그에 넣기

 

지면 코드에 있는 스크립트 부분을 복사하여 넣고자 하는 부분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블로그의 경우 HTML 편집을 통해 넣어주시면 됩니다.

 

HTML 편집을 통해 넣는 방법은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 티스토리에 텐핑 광고 넣기

티스토리 하단에 광고 넣기

 

모바일에 스크립트를 등록하시는 방법 또한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 스크립트는 HTML 편집기를 통해 넣을 수 없어 텐핑 스크립트를 넣는 곳 아래에 이어서 스크립트를 넣어주시면 바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 넣기 텐핑 초보자 필독

 

 

4. 승인 여부를 기다립니다.

승인은 신청 배너의 스크립트를 등록 후 블로그나 모바일 내에서 확인이 되면 바로 승인이 떨어지기 때문에 조금만 참고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승인 후에는 바로 수익으로 연결되며, 조금의 시간 차이는 있으나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다른 광고 서비스의 수익 현황은 하루 기준이기에 기다려야 하지만 모비센스는 빠른 시간에 수익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모비센스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다소 빈약하고 정확한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도 있겠으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이미 다른 광고를 게시 중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생략한 부분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은 아래 댓글이나 카톡문의해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모비 센스로 추가적인 수익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해보시고 괜찮으시면 후기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 후기

 

▶▶▶▶ 광고 스크립트 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