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티스토리에 모비센스 광고를 넣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모비센스 광고 넣기

 

 

모비센스 (Mobsense) 모비샌스 모브샌스 모브센스

  1. AI 광고 플랫폼 기업 (주)인라이플에서 사용자가 광고를 직접 관리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론칭했으며, Big-data 를 광고와 적합시켜 온라인 광고 제공합니다.
  2. 언론사, 포털, 커뮤니티, app 등 국내 주요 media 채널 등 4,637개의 매체와 제휴하여 광고를 제공합니다.


1. 회원가입

 

사진 순서에 따라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https://mobsense.mobon.net/

 

 

 

 

2. 지면(광고) 등록하기

 

회원가입을 한 후,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넣을 광고를 만들어줍니다. (지면을 등록하여 광고를 신청합니다)

 

1. 광고 선택
배너 / 브랜드링크 / 아이커버 / 네이티브광고 ]
2. 지면 정보 입력 
[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광고를 선택해주세요 ]

(예시는 배너 선택을 기준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정보 입력 시 빨간 상자는 등록 시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할 것.

 

3. 스크립트 복사 후 티스토리에 삽입

 

1. 지면 코드(스크립트)를 복사한 후 티스토리의 HTML 편집으로 들어갑니다.

2. CTRL + F를 눌러 article_rep_desc를 찾아줍니다.
(두 군데 정도 검색이 될 텐데 넣어보고 맞는 곳을 찾아주셔야 합니다)

3. 복사한 스크립트를 넣어주시고 적용을 눌러주시면 티스토리에 삽입이 됩니다.

 

 

 

4. 확인하기

 

순서대로 스크립트를 맞게 넣어주시면 아래처럼 정확히 들어간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TIP

  • <br>태그는 한칸 아래로 내리기입니다. (Enter와 같은 효과를 가짐)
    광고의 위치가 이상할때 "</script>" 옆에 "<br><br>"을 추가로 적어주시면 간격조절이 됩니다.
  • 광고 스크립트에 style를 찾아보시면  width를 볼 수 있습니다.
    width = "720px"를 width = "100%"로 바꿔주시면 광고가 예쁘게 들어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심사 요청 후 기다리기

 

마지막으로 심사요청을 누른 후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심사 승인 결과개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면 1시간 내, 길게는 3일 이내에 승인이 난다고 합니다)

 

 


티스토리에 모비센스 광고를 넣어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모비센스는 광고의 형태가 정말 다양합니다.

어떻게 보면 장점이지만 광고 모양 공부를 해야 한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블로그를 잘 관리하고 노하우를 쌓으려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겠죠? 광고 형태에 따라 단가도 다르니 여러 광고를 테스트해보시고 본인 블로그에 맞는 광고를 찾으셔서 많은 수익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모비센스 광고를 넣어보고 커스텀 형태로 많이 이용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광고의 내용은 빅데이터 분석에 따라 나오지만 모양을 예쁘게 적용할 수 있던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또한 다른 플랫폼과 다르게 홈페이지에서 봇을 통해 상담 연결을 할 수 있어서 빠른 대처가 가능한 부분도 좋았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티스토리에 다양한 모비센스 광고를 넣어보고 후기를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고 스크립트 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