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기타 마스크 ₩0

애니가드 KF94 황사방역용 메르스대비 대형20매 흰색

item.gmarket.co.kr

 

오늘 4시쯤 KF94 마스크를 G마켓에서 팔고 있다는 정보 돌아 많은 사람들이 KF94마스크를 사기 위해 접속이 폭주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 상품은 매진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많이 산다는것보다 살 수 있어서 안도하며 주문을 한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마스크를 많이 필요로 하지만 구매하기가 어려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구매하려 노력하고 있죠.

 

그런데 약 20분 정도가 지난 후 이 상품은 일시 품절로 변하고 상품 목록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상품 사진을 잘 보면 메르스대비 대형 20 매라고 쓰여있습니다. 13,500원에 판매 중이었고 3월 3일 화요일 출발 예정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그리고 저녁 9시쯤 제품정보에 사진 한 장이 올라옵니다.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판매가 재개되어 고객님들께 혼란을 주었다는 공지입니다.

 

심지어 구매자 개인이 직접 취소하라고 요청까지 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면 휴일이라 확인이 늦은점...?

 

일시 품절로 제품을 구매할 수 없도록 검색 목록에서도 사라진 이 마스크를 5시간이 지난 시점에서야 확인을 했다는 점.

 

 

 

 

그리고 메스드 대비 마스크라 취소했다는 점.

 

이 부분도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의 메르스 첫 감염은 2015년 5월 20일, 종식 선언 2015년 12월 23일

 

마스크 식약청 승인일은 2016년 11월 23일, , 상품 제조일 2017년 9월 20일

 

과연 메르스 대비 마스크일까요?

 

 

수상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메르스가 유행하던 시기와 상품 제조일 자체가 다른데, 정말 알 수 없는 오류 때문인지 의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코로나19로 예민한 이 시기에 판매처인 유니텍 21, 대행사인 G마켓  

 

많은 추측과 의심이 많으며, 매점매석 신고에 대한 정보들로 상품 문의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개인에게 취소 요청을 할게 아니라 정확한 책임을 지고 이 사태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와 이 사태에 대한 정확한 조사가 필요한 것임을 잘 알고 해결해주길 바랍니다.

 

그런데 쿠팡에 이건 왜 올라온걸까요? 

3월 5일 오전 10시경 올라온 애니가드 마스크입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