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로 최대 10잔까지 받을 수 있는 아하를 소개해드려요.

 

아하는 전문 지식 검색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변호사, 세무사, 변리사 등 많은 전문직에 종사하는 분들께서 직접 답변을 해주시는데요. 지금도 질문 항목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과 다르게 전문적인 법률 등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부분은 검증된 전문가들에 의해서만 답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답변의 질이 높습니다. 그런데 무료로 질문하고 답변받을뿐더러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아하 토큰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보상제도로 필요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보상받은 토큰은 자신의 지갑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향후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과 토큰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의료 관련하여 질문 항목이 추가될 예정으로 의료 관련된 정보를 답변받을 수 있게 될 때 서비스 사용자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회원가입, 질문, 답변, 친구초대 등 아하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최대 10잔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끝나기 전에 서비스 이용으로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얼른 챙기시길 바랍니다.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답변. 이제부터 궁금한건 아하에서 물어보세요!

www.a-ha.io

 

 

 

반응형